오늘도 차를 마십니다 - 건강한 약차, 향긋한 꽃차
김달래 감수 / 리스컴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커피를 마시면 가슴이 뛰고 잠이 안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습관처럼 매일 커피를 마셨다. 차는 좀 애매했다. 대충 우리는 티백이거나 너무 복잡하거나, 그 중간이 없었다. 부쩍 건강을 생각하게된 요즘 중국여행중에 만난 한잔의 티가 기억에 남았다. 막막했다. 막연히 아메리카노주세요,라고 주문하던 것과는 다르니까 어디에서 무엇을 마셔야하는지 아는것이 없었다. <오늘도 차를 마십니다>를 읽었다. 요즘은 매일 몇가지의 차를 우리고 마시는 재미를 알게되는중이다. 차는 생각보다 더 캐주얼했다.(물론 아니기도하다) 요즘 나는 차를 마신다. 아주 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