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사회 초등 5-2 우공비 일일사회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공비 일일공부 체험단 후기(우공비 일일사회 초등 5-2)

프로파일 미짱 ・ 방금 전
URL 복사  통계 

우공비 일일공부 수령 후 아이와 함께 어렵지않게 풀어보았습니다.

아이가 1학년때부터 꾸준히 풀어서 그렇게 부담 안갖고 풀이했습니다.

매일 4쪽 30일, 즐겁게 자신감을 키워요!

하루하루 공부양이 부담스럽지 않아요.

여름방학에 예습용으로 딱 좋은 우공비 일일공부!

만족스럽고 아이도 좋아해요.

우공비일일공부 구매 시 커다란 오답지우개를 증정해요!

완전 커요. 아이가 보고는 너무 커서 깜짝 놀랐대요.


점점 더 귀여워지고 재미난 그림 캐릭터로 저도 붙일 때 같이 붙이자고 하네요.



와우~ 놀라워라~ 한눈에 보는 한국사 연표를 보고 알고 있는 것에서 모르거나 까먹었던 한국사를 다시 한번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5학년 된 이후부터 사회에 유독 더 재미있다고 하더니 완전 신났네요.

저도 같이 보면서 공부했네요. 고조선부터 1950년 6.25까지 알찬 구성이네요.



1일차는 고조선의 건국과 발전으로서 고조선때 사회 질서 유지를 위한 법과 문화유산을 배우고 문제를 풀어보았는데 잘 풀어서 첫 단추를 잘 끼운 것 같아서 안심이 됐네요. 재미있다고 들떴어요. 아이가~



고구려, 백제, 신라 삼국발전에 대해서 읽고 3번 문제에서 좀 헷갈렸다고 하네요.

세로로 표시를 했고 하나하나 찾아서 공통점을 찾아서 문제를 풀었습니다.



신라의 삼국 통일과 발해 역사를 배우고 수막새를 보고 신기하게 생각하고 설명이 워낙에 잘 나와있어서 문제를 푸는데 그렇게 어려움이 많지 않았습니다.



고구려와 백제의 문화유산 배우고 공부하면서 고분 벽화를 보면서 우리 나라 역사를 문제집으로 우선 미리 공부하니 좋네요. 문제를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첫번째 문제에서 정답이 고분인데 잘못 적었네요.



몽골의 침입시 고려의 대응과 개경 환도와 삼별초의 항쟁을 설명으로 알게 됐네요.

4번 문제에서 실수로 틀렸지만 설명한 부분을 금방 찾아서 이해했네요.



하루에 4쪽씩 할 때도 있고 더 많이 할때도 있고 컨디션에 따라서 공부하는 것같네요. 사회가 역사를 공부하는 것처럼 재미있게 여름방학 놀지만않고 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코로나로 집에만 있는데 마냥 두기에는 고학년이라서 걱정이었는데 안심되요. 재미있어하구요.



샘플북도 훑어보고 풀어보기도하네요. 독해 ,어법, 한자 일일공부가 참 다양한 것 같아요. 샘플북에서 체험해보니 좋았네요. 한권씩 다 풀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위 글은 좋은 책 신사고로부터 교재를 제공받아서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로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매일 4쪽 30일#우공비#일일공부#일일사회#오답지우개 증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