뜯어먹는 초등 필수 영단어 1 - 교육부 권장 영단어와 교과서 필수 영단어 수록! 초등 뜯어먹는 영단어 1
동아영어콘텐츠연구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QR 코드를 스캔해서 DAY 01~40까지 단어찾기와 따라말하기 오늘의 문장까지 들을 수있고 공부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전체 응원 파일도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받을 수있다니 다운받아서 계속 들으면서 공부해도 좋을 것 같네요.

 

1부터 시작하니 부담없고 아이도 좋아하네요. 뜯어먹는 필수 영단어 재미있네요.

 

초등교 교과서를 분석해서 교육부 권장 영단어 800개와 필수 영단어 200를 엄선해서 1000단어를 제시했다는 말에 와우~

1권,2권 다 보면 영어에 자신감 붙겠네요.

1 끝내고 2도 같이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보고, 듣고 , 말하고, 쓰고 언어의 4영역을 활용해서 영어를 사용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닌 아이랑 꼼꼼히 공부할 수 있겠네요.

뜯어먹는 쓰기 노트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계속 꾸준히 공부하는데 좋을 것 같네요.

 

여러가지 단어와 주제로 아이와 거부감 없이 편하게 쉽게 공부하다보면 어느새 필수 영단어가 눈과 귀과 입에 익숙해질 듯해요.

 

자신에게 맞는 진도표를 선택해서 40일이 될 수도 있고 80일, 20일 단위로 짤수없어서 좋네요.

우리 아이는 60일정도?

40일과 80일 사이쯤...

될 듯 싶네요

학습 방법도 팁을 알려주네요.

총 5step로 한번에 30분정도 아니면 나눠서 15분씩 해도 좋을 듯해요.

 

맨 처음은 애완동물이네요. 우리가 흔히 키우는 고양이, 개, 강아지,,,,,

종류도 많고.this와 that도 알려주고 꼬리tail까지... 재미있어하네요.

책에 나와있지 않은 동물까지 This is a _______ 넣어서 말하고 쓰니 금방 익히네요. 설명도 잘 나와있고 부담없이 공부하네요.

 

여러 방식으로 선도 긋고 쓰고 오늘의 문장까지 배우니 1단원도 금방 익히네요.

this는 가까운 것을 가리킬 때, that는 멀리 있는 것을 가리킬 때 사용하는것도 활용할 수 있네요.

 

뜯어 먹는 필수 영단어 1,2로 영단어와 필수 문장을 한번에 공부할 수 있네요.

쓰기 노트로 반복 학습이 되니 아이와 시험 보듯이 뜯어서 사용해도 될 것 같네요.

 

QR코드로 들으니 좋네요. 목소리 톤도 듣기 딱 좋네요.

다음에는 영문법도 하면 영어공부에 차례차례 좋을 듯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