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한 영단어 - 초등 필수 단어부터 리딩, 스피킹까지 한 권으로 정복하자! 초등 영어 리더의 한 수!
황인영 지음 / 다락원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순히 영단어만 공부하는게 아니라 초등 필수 단어부터 리딩, 스피킹까지 이 한 권으로 정복할 수 있다니 와우~ 놀라워라~

교육부에서도 권장하는 초등 필수 단어와 중등 기초 단어까지 총 1300단어가 이 한권에 다 수록되어 있다니... 정말 이 영리한 영단어로 든든할게 공부 할 수 있을 것같네요.

(초등 필수 단어가 800단어라는데 40개의 주제로 나눠서 알기 쉽게 보기 쉽게 되어 있어서 중학교 가기 전 초6학생도 그 전부터 준비하는 학생들도 다 너무나 도움되는 책이네요)


 

 

 


책 잘 받아서 처음부터 훑어보고는 음... 괜찮다 생각했어요... 왠지 꽉찬 책이다 생각이 들었어요

 


 

리딩 실력이 쑥쑥 크고, 대화도 술술 되는 영단어책! 이거 보고 도움 받으면 정말 좋겠네요. 오늘의 단어, 단어와 놀자, 중등 대비, 문제로 익히고 체계적으로 잘 엮어있네요.



 

 

오늘의 단어와 pr코드와 단어쓰기 등 너무 많지도 않고 부담없어서 좋았어요.



 영리한 영단어 읽기도 쭉 풀다보면 술술 되더라구요


 


 

차례대로 본인 얘기부터 가족 소개 등 그림과 함께 재미있게 되어있네요.



 

 

 

 

 

골고루 재미있는 주제로 재미있고 즐겁게 하지만 꼼꼼하게 공부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참 좋았네요



 

cd와 함께하니 도움이 되더라구요.



 

 

 

 

 

 

 

 

 

 

한권 딱 끝내면 영단어 자신감이 생길 것같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