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독해 3단계 3A : 2~3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체험단 신청해 다행히 운이 좋아서 체험단에 뽑혀서 미션수행을 하게 됐는데 애가 보더니 처음에는 안풀려고 하더니 하루에 10분 독해라고 하니 훑어보더니 알았어. 풀어볼께 하더니 1주 1일만 하기에는 짧다고 더해도 되냐고 해서 더 하고 싶으면 더 하라고 했더니 신나서 술술 푸네요.

하다가 막히는 부분도 있고 헷갈리고 어렵다는 말도 했지만 지문을 다시 읽고 천천히 풀면 된다고 말해줬더니 다시 풀더니 재미있다고 하네요.

단숨에 1주부터 4주까지 풀고 더 풀고 싶다고 아쉬워하더라구요.

다음권 독해B도 풀고 싶다고 사달라고 하네요.

왜 이제야 알았는지 재미있어할지 몰랐네요.

지금 3학년 교과서에 아씨방 일곱동무가 있는데 독해책에 있어서 좋아하더라구요.

풀면서 느낀 건 아이에게 유용한 정보도 주고 알게 되는 상식들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야기, 과학, 동시, 문화, 수학, 생활 속 독해, 생활어휘, 생활한자까지 골고루 알차게 탄탄하게 짜임새가 믿음이 가고 좋았습니다.

진작에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이제라도 알게되서 좋았습니다.

주변 엄마들한테도 말해줘야겠네요.

또래 아이들도 다 좋아할 것같아요.

이미 전부터 아셨던 분들도 있고 몰랐던 분들 있을꺼예요.

저도 지금 알았거든요.

길지 않게 지루하게 풀지 않아도 되고 재미있게 후딱 푸니 놀이같다고 하더라구요. 시간가는 줄 모르게 푸는 하루독해 정말 강추입니다.

매일매일 푼 날짜도 적고 끝까지 다 풀고 나서 약속도 적으니 속이 시원하다고 할까요. 만족이네요. 너무 빨리 풀어서 좀 아쉬웠다는 거...

         

           

                   
                                    

구성도 좋고 1주씩 5일 구성 1주씩 끝나면 생활어휘와 생활한자도 정말 좋았습니다.

어느 하나 어떤 문제든 허투르게 푼 적 없이 꼼꼼히 풀고 재미있게 잘 풀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