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초등 풍산자 연산 + 유형 + 서술형 수학 3-1 - 전3권 (2021년용) 초등 풍산자 수학 (2021년)
강연주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실제 체험 후기

5월까지 꾸준히 풍산자 초등 수학 교재 개념x연산,개념x유형, 개념x서술형을 하면서 단계별로 하니 수학기초를 잡는데 도움이 되고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고 체계적으로 잡아주니 수학의 빈구멍을 꽉 채울 수 있어서 안심되고 탄탄함에 어떤 구멍도 두렵지 않겠다싶었네요.

아이도 처음에는 연산만 하려다가 유형과 서술형을 같이 겸용으로 함께하니 어려워하면서도 도움이 되니 더욱더 알아서 풀려고 하더라구요.

저도 같이 풀면서 어렵기도하고 이해안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차근차근 유형과 연산, 서술형을 같이 푸니 이해되고 문제가 해결되더라구요.

그래서 수학포기자가 생기기도 하고 수학자신감이 높아지기도하구나 생각할 수 있었네요. 풍산자를 처음 접하게 된 마음과 마무리 짓는 마음이 설렘에서 안심으로 바뀐 것같네요. 잘할 수 있을까 의문도 생기고 끝까지 갈 수 있을까 걱정이 됐는데 이제는 자신감이 붙어서 좋네요. 꾸준히 하면 좋을 것같아요.

초등 풍산자 특별한 점

체계적으로 공부하니 좋아요.

서술, 연산, 유형 나눠서 공부하니 탄탄하게 공부해서 문제 풀기 수월했어요.

모르는 부분 콕 집어서 복습할 수 있고 예습도 도니 학교수업과 병행해서 걱정없더라구요. 난이도도 좋은 것같아요.

너무 어렵지도 쉽지도 않은 딱 중간같아요.

수준이 딱 좋아요.

아들이 어려워하면 더욱더 힘들어하더라구요.

같이 공부하니 저도 같이 즐겁게 공부해서 좋았습니다.

이미지(3장 이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