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허쉬 허쉬허쉬 시리즈 1
베카 피츠패트릭 지음, 이지수 옮김 / 북폴리오 / 2010년 7월
평점 :
품절


우선 표지부터 정말 마음데 들어요.  

정말 책을 펴는 순간 부터 책을 떼어놓기 힘들었어요. 

솔직히 말하면 여태까지  트와일라잇 만한 소설은 찾을 수가 없었기 때문에 

기대를 안 하고 책을 폈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그렇다고 제 마음에서 트와일라잇을 뛰어 넘는 다는 건 아니지만^^;  

남자주인공 패치의 매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패치가 나올때마다 입가에 미소가 끊이질 않았어요(ㅋㅋ) 

정말 나쁜남자 맞고요ㅋ    다 읽고 나서도 영향을 미치네요. 

이야기 전개가 중간에서 조금 지루하다가 마지막에 파바박 돌진~ 

이제 2권 기대해 봅니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