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아카데미 - 내가 선택한 금지된 사랑 뱀파이어 아카데미 시리즈 1
스콜피오 리첼 미드 지음, 전은지 옮김 / 글담노블 / 2010년 1월
평점 :
절판


 모로이, 댐퍼, 스트리고이  

 다른 뱀파이어 소설과는 아주 많이 다른 소설이었다.  

처음엔 기대 안하고 읽었지만, 어느 순간 나는 그 이야기에 깊게 빠져 있었다. 

모로이인 리사를 지켜줘야하는 댐퍼 수호인 로즈   

다른 소설의 뱀파이어들과 달리 이 소설에 나오는 뱀파이어들은 몸이 약하다. 

그래서 스트리고이로 부터 모로이를 지켜야 하는 것은 댐퍼들이다.   

로즈는 리사를 위험으로부터 지켜줘야하기 때문에 중심에는 항상 리사가 있다. 

달달한 로맨스를 원한다면 이 책은 적합하지 않다. 

그러나 흥미롭고 새로운 사실들이 눈에 쏙쏙 들어오고  빠르게 읽힌다. 

새로운 뱀파이어 이야기를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