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예언자 1 오드 토머스 시리즈
딘 쿤츠 지음, 조영학 옮김 / 다산책방 / 200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구입 후 읽어보지 않고 있다가 갑자기 읽고 싶은 욕구가 생겨 첫장을 펴 봤습니다. 

내용이 처음엔 잘 읽히지 않았어요.. 

아마, 이런 류의 소설은 처음이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런데도 점점 갈수록 빠져들게 되어 버리더군요.  

어느새 보니까 중간까지 읽어 버렸고, 또 다시 보니까 마지막장을 덮고 있었어요.  

글의 대한 표현력은 무섭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읽는 내내 내 눈앞에서 그 이야기들이 펼쳐져 보였어요.  

정말 내가 그 주인공이 된 것 처럼 현실적으로 감정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생각지도 못한 반전도 있고,  

남은 이야기도 차례차례 읽어 보려고 합니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