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lin Mission #3 : Summer of the Sea Serpent (Paperback) Magic Tree House 매직트리하우스 64
Osborne, Mary Pope / Random House Childrens Books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MTH#31 : Summer of the Sea Serpent
잭과 애니의 이번 모험은 멀린이 부탁한 3번째 미션으로 빛의 검을 찾아오는 것이었습니다.
빛의 검을 찾으러 가는 와중에 반마반어의 모습을 한 괴물을 탄 물의 기사도 만났고, 어마무시하게 큰 거미여왕도 만났고, 바닷속에서는 물개의 모습을 하고 땅위에서는 인간의 모습을 한 셀키를 만나서 폭풍의 바닷속 모래언덕에 꽂혀 있는 빛의 검을 찾았는데, 기쁨도 잠시... 이상하게 생긴 녹색 언덕이라고만 생각했던 것이 움직이기 시작하더니 바다뱀 괴물이었습니다. 바다뱀은 이글이글 거리는 노란 눈과 포크처럼 앞이 갈라진 보라색 혓바닥과 무시무시한 송곳니를 들어내면서 잭과 애니에게 빛의 검을 순순히 가져가지 못하게 했습니다. 가져가려면 고대적부터 내려오는 질문에 대답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것저것 틀린 대답만 대다가 멀린의 라임을 생각해내서 위기를 극복한 잭과 애니는 멀린에게서 빛의 검과 바다뱀의 진짜 정체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1부에서 잠시 나왔던 바다뱀이 다시 등장한 것도 신기하고, 멀린이 남매를 도우는 방식이 매번 달라져서 재미을 더하네요. 그리고 잭과 애니도 확실히 1부 때 보다는 한층 성숙하고 재치있게 행동하네요. 어려운 단어의 개수가 늘어났고 하루하루 읽는 분량도 많아졌지만 박진감 넘치는 (제 수준은 역시 초등학생 수준인듯 ㅎㅎㅎ) 스토리 전개에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