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lin Mission #1 : Christmas in Camelot (Paperback) Magic Tree House 매직트리하우스 62
Osborne, Mary Pope / Random House Childrens Books / 200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Christmas in Camelot
잭과 애니가 1부에서 28번째 마지막 시간여행을 다녀온 후 오랜만에 다시 매직트리하우스를 발견하고, M이라고 적힌 멋진 초청장을 받고 카멜롯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려고 주문을 외웠습니다.
그들이 도착한 카멜롯의 모습은 기대와는 딴판이었습니다. 웃음도 음악소리도 없는데다가 인기척도 뜸한 아서왕의 성안에 들어선 잭과 애니는 모건이 초청장을 보내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라고 또 카멜롯이 어두운 마법의 저주에 걸려서 아서왕이 모든 마법을 금지시켜서 매직트리하우스를 타고 시간여행모험을 하는 것도 이번이 마지막이 될수 있다는 이야기에 놀랍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기사가 나타나서 모건과 아서왕과 기네비어 왕비와 원탁의 기사들을 얼려버리고, 모건을 살리기 위해서라도 잭과 애니는 “다른세상”으로 가서 “기억과 상상의 물”을 가져오기로 약속하고 크리스마스의 기사에게서 마법의 빨간 망토를 받고 흰수사슴을 타고 순식간에 다른세상에 도착합니다.
그곳에서 마법의 원형 춤을 추느라 지칠대로 지쳐버린 3명의 원탁의 기사들을 만나서 3가지의 선물을 받고 “기억과 상상의 물”을 지키는 괴물들과 싸워서 가져오게 되었는데, 잭이 발이 헛디어 그 물을 바닥에 떨어뜨리고 절망에 빠질뻔했다가 금빛 구름이 카멜롯을 감싸더니 안팎으로 웃음과 기쁨과 생기가 되돌아왔습니다.
또한 잭과 애니에게 “기억과 상상의 물”을 가져오라고 했던 크리스마스의 기사와 “다른세상”으로 데려다준 흰수사슴이 같은 한 사람이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