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신푹신 말랑말랑: 동물 털철사 인형 만들기 꿈이다 시리즈 1
키타나카 아츠시 지음, 이언정 옮김 / 영진.com(영진닷컴)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푹신푹신 말랑말랑  귀여운 동물 털철사 인형 만들기 - 영진 닷컴

키타나카 아츠시 저, 이언정 역


털철사 아트는 약간의 요령만 있으면 금방 푹신푹신하고 말랑말랑한 귀여운 동물들을 만들수 있습니다.

아이들부터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성인들까지 함께 즐수 있는 취미가 된답니다.





고양이,악어,코끼리를 만들수 있는 털철사와 인형눈알의 부재료들이 함께 들어있어요.

책을 들곤 얼른 만들어 보고 싶게 만드는 부재료들~

아이들도 책보다는 털철사에 관심을가지며 뭐든 만들어 보자고 의욕 활활 이였어요^^





코끼리며 쿠키위에선 곰인형들까지~ 여러가지 동물들을 만들수 있는데요.

와우 정말 상상력과 창의력 그리고 손으로 만들어낼수 있는 자신감까지 모두 제껄로

ctrl+V 하고 싶네요^^




만들기전 기본방법과 재료들을 살펴보고 가실께요~

털철사와 눈코부품 자,핀셋,가위는 필수 이고요

난위도에 따라 펜치와 송곳,접착본드도 필요하네요.





전 가위,자,책과 함께 있던 기본패키지 털철사로 악어를 만들어 봤어요.

그나마 가장 쉬워보였다고 할까요 ㅋㅋㅋ

차근차근 따라하면 될꺼라고 생각했는데 요령이 없어서 그런지 처음엔 살짝 헤맸어요 ^^::




머리와 다리 두개씩 3개를  합치면 완성!

세가지 정도 동물들을 만들고 나니 이제는 어느정도 감이 옵니다. ㅋㅋ

아이랑 함께할 여유가 처음엔 없었는데 아이도 해보겠다고 해줘서

다리하나는 꼬맹이가 합체 했어요^^





눈은  작은 걸로 해야했는데 강아지 만들기 할때 쓸려고 살짝 남겨놓고

왕방울 눈으로 만들었어요 .

이구아나 같기도 하고 사슴벌레 같기도 하다고 구박은 조금 받았지만 그래도

내손에 들어오는 작은 동물들이 아이들은 그저 좋다고 해주네요.

직접 동물을 키울수 없는 환경이지만 푹신푹신 말랑말랑 털철사로 앙증맞은 인형들이

아이들에겐 좋은 친구가 되어줘서 기쁘네요^^




이번엔 앙증맞은 강아지들이예요.

이책도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는 아이를 위해 만나게 되었는데

미리 시뮬레이션 한다 생각하고 키워보자고 했는데 포켓독 처럼 늘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있어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