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를 위한 사교육은 없다 - 사교육을 이기고 상위 1%로 도약하는 힘
김현주 지음 / 청림Life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교육을 이기고 상위 1% 로 도약하는 힘
내 아이를 위한 사교육은 없다
나무보다 숲을 보는 최상위 공부법


부모가 사교육을 통해 아이를 성장, 발전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요즘,
사교육 없이 아이 키우기 가능할까요?


「내 아이를 위한 사교육은 없다」 책은
사교육 없이 아이를 성공적으로 키운 한 엄마의 이야기입니다.
이 책에서 사교육 없이 아이를 키우는 방법에 대한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겨져 있습니다.
또 구체적인 조언을 제공하고 있으며,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교육 문제에 대해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요즘 기사에서도 사교육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서
늘 불안했었어요.
저는 사교육을 시키지 않고 있어,,, 지금 맞는 길로 가는 걸까?하고 늘 의문이 있었어요.
아이의 성적도 상위권이였으면 하고 바라지는 않지만
주위 영향과 비교들에 많이 불안했었거든요.
그래서 아이에게 사교육을 권해도 보고, 이렇게 책까지 읽게 되었답니다.




혼자서 집에서 할 수 있는 학습 법 들을 시도해보긴 했지만
늘 제자리였던 육아 문제들의 문제점들이
책을 펼치자 마다 다 저의 문제점이란 걸 알았어요.
아이들의 문제점이 아니였나봅니다

또 한번 아이에게 미안함이 밀려오며 
책을 더 집중해서 읽게 되는 것 같습니다



공부 잘하는 사람들의 비법은 알아서 공부한다.
부모님이 늘 책을 가까이 하셨다,,, 늘 정답이 보이는데
전 창의적으로 다른 답은 없을까?하고 찾아 다니고 있었네요.



그 동안 미뤄두었던 책도 읽고
아이와 대화도 자주 하는 시간을 가져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