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파워포인트 무작정 따라하기 - 혼자서도 척척! 길벗 주니어 IT 6
이상권.권동균 지음 / 길벗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자서도 척척! 초등학생을 위한 파워 포인트 무작정 따라하기

 <나도 이제 파워포인트 전문가!발표 과제도 자신 있어요.>


학교에서 종종 발표할 일들이 있어서 파워포인트 기초는 꼭 배워둬야겠더라고요.

 

컴퓨터 수업 시간에 배워보긴 했는데 잘 기억이 안 난다고 해서 방과 후 가려고 준비했는데

무작정 따라하기만 하면 된다는 책이 뚜뚱~~ 나타나버렸어요 ^^~

 


 

초등학생을 위한 파워 포인트 무작정 따라하기 책은

초등학생을 위한 파워포인트 입문서로 기본 기능부터 발표 자료 제작 팁까지

단계별로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답니다.

 

쉽고 재미있는 설명과 함께 많은 그림과 예시가 있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기만 하면 되네요.

 


 

목차 보면서 재미있겠다는 초딩입니다. 따라하면 얼마나 더 재미있을지

상상도 못하고 있을거예요 ㅎㅎ

 


QR코드를 이용해 선생님의 파워 강의도 들을 수 있고, 수행평가에 자주 나오는

예제들과 템플릿으로 연습하다 보면 활용능력향상은 물론 자신감도 많이 생길 것 같아요.

 

 


요즘 게임하고 싶다고 졸라서 파워포인트로 발표자료 만들어 달라고 했더니

바로 책 보고 만들기 !! 집중력이 어마어마 했어요 ㅎㅎ

 

또,

캐릭터 따라 그리기 있어서 도전 해봤는데  상황대체 능력도 길러지고,

창의력도 마구 샘솟아 칭찬을 안할 수가 없었어요~

컴퓨터 수업 꿀팁, 핵인싸 발표 템플릿으로 초등학생 혼자서도 척척 무작정 따라 하기로

파워 포인트 마스터되기 어렵지 않네요.

학교 수행 평가 대비 교과 연계 예제 파워포인트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정보를 제시하고 전달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도 많이 되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