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식이 4 뚜식이 4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뚜식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 초월! 웃음 폭탄!공감 스토리

뚜식이 ④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남매의 이야기



유튜브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뚜식이 ! 티비로만 보다 책으로 읽으니 또 새로웠어요.

뚜식이 남매 이야기도 엄마 이야기도 재미있었는데

친구들과의 일들도 완젼 취향저격 당했어요.

사랑에 빠진 엉뚱발랄 귀염둥이, 뚜식이

똑소리 나는 인간 사이다 뚜순이

다른 성격이지만 서로를 위하는 마음도 느껴지는

책으로 너무 재미있었어요




뚜식이4 는, 이전 시리즈에 이어지는 이야기로,

주인공 뚜식이와 그의 친구들의 모험을 다루고 있어요.

이번 이야기에서도 뚜식이와 친구들은

여전히 그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발휘하며 다양한 문제와 도전에 맞서고 있습니다.

뚜식이4 시리즈는 아이들에게 모험,우정, 그리고 열정을

다루면서도 교훈을 잊지 않고 전달하는데 성공 한 것 같아요.

또,도전에 맞서고 협력하는 중요성을 가르쳐 주는 것 같아요.




얼마전에 저희집 폭순이도 파자마 파티를 했었어요.

공감 팍팍!! 평소 일기를 쓰지 않았는데

뚜순이 일기를 보며

재미있다며 본인도 도전해봐야겠다고 하네요.

유튜브에서는 본 적 없는 일기라며

더더 흥미있게 읽어줬어요.




그리고 이어진 이야기에서,

뚜식이의 고민에 사이다 뚜순이의 해결책이 나와요.

정말 제가 너무 너무 해주고 싶은

생활속 지혜이야기가 많아서 아이들 보다 제가 먼저 다 읽어 버렸답니다.

뚜식이4 시리즈 만화책 덕분에

많은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말들이

직.간접적으로 전달 되는 느낌이라 벌써 다음 시리즈가 기다려지네요.



뚜식이와 친구들의 다양한 상황에서의


대화와 행동은

아이들이 다양한 사회적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힌트도 제공해주네요.

친구들과의 관계가 한창 중요한 사춘기 아이들에게

뚜식이4는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이야기와

교훈을 동시에 제공하는 좋은 책이기도 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