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호기심 365 퀴즈 - 매일매일 똑똑해지는 퀴즈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6월
평점 :
품절


매일매일 똑똑해지는 퀴즈 북

 

1일 1퀴즈 신비 아파트 호기심 365 퀴즈

다양한 상식도 쌓고 창의력, 어휘력도 쑥쑥 쑥~!


저희 꼬맹이는 아침잠이 많아요 ^^:: 덕분에 아침마다 짜증으로 하루를 시작했는데

신비 아파트 호기심 365 퀴즈의 힘을 빌려 즐겁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

 

 


국어, 생화, 동물, 속담, 직업, 역사, 수수께끼, 세계 나라, 우리 몸, 수학, 신비 아파트 등

다양한 분야의 365개의 퀴즈가 있어요.

또 선다형 퀴즈, 초성퀴즈, ox 퀴즈, 배틀 퀴즈 ,주관식퀴즈, 선택퀴즈로 다양해서 지루할 틈이 없네요.

 


학교 갈 준비하고 신비아파트 캐릭터들 밤새 잘 있었나 확인하며~ 퀴즈 삼매경입니다.

수수께끼 책 따로, 속담 책 따로 봤었는데 지금은 한권만 보면 된다고 너무 신난다고 하네요.

또,아침 독서하는 아이 보니~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ㅎ

 

 


처음에는 책 뒤쪽에 있는 답안지에 적어 보라고 적혀있어요.

가위선으로 자르라고 표시되어 있으니 이쁘게 잘라서 써봐야겠네요.

그리고 본문 정답란에 또 있네요~ 쓸 곳이 2곳이나 있지만,,,,

저희는 무척 아끼느라 말로 했습니다. ㅎㅎㅎ 아이 둘이서 배틀퀴즈 하느라 적을 시간이 없네요.^^::

 


어려운 어휘들은 별첨되어 있어서 바로 호기심을 해결 할 수 있었구요,

어렵다 싶은 문제는 힌트가 있어서 정답 맞추기도 수월해 주관식 퀴즈도 아이끼리 한시간 순삭입니다.^^

또, 꼬맹이가 조금 소심했는데 힌트가 있는 문제들 덕분에 상식도 점점 늘어 손들고 정답! 외치는 자신감도 생겼답니다.

 


퀴즈 정답은 다음 장 동서남북 살펴보니 있구요,

중간중간 미로찾기, 점잇기, 색칠하기등 다양한 놀이활동도 할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