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구스 식판 - 이유식 이후부터 걱정 없는 영양 만점 아이 식판식, 개정판 Stylish Cooking 33
김민정 지음, 김형미 감수 / 싸이프레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유식 이후부터 걱정 없는 영양 만점 아이 식판식

밍구스 식판

82가지 식판식 / 145가지 아이반찬


15개월 부터 72개월,이유식 이후 아이 반찬 걱정 되셨죠?

편식 걱정 뚝! 식단짜기 부터 82가지 식판식 145가지 아이반찬을 배울 수 있는 밍구스식판

양념을 더해 엄마,아빠도 함께 할 수 있는 레시피가 가득이네요.

밍구스식판 요리책은 재료 고르기 부터 손질방법,식판을 

이용한 영양소를 골고루 담는 습관과 영양균형,

채소반찬, 도시락,간식등 따라하기 쉽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또 sns로 유명한 도도형제님의 주부 노하우가 듬뿍 담겨 

1회분 권장 레시피로 만들기 쉬운 양이랍니다.





전 요리가 그렇게 어려워요 ㅠ.ㅠ 그래도 아이들 먹을 꺼라 신경을 안 쓸 수는 없고,

시작도 못 하고 있을 때 요리책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이미 13만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셨지만 저도 1 더해,

더 풍성해지고 더 똑똑한 레시피가 담긴 개정판으로 아이식판 꽉 채워봐야겠습니다.


밍구스식판 145가지 요리레시피가 있는데요~

아침,점심,저녁,편식걱정없는 매일 먹는 식판식과 밍구스 아이디어 식판식!

한그릇 밥과 면, 도시락, 한입 간식으로 파트가 나뉘어져 찾기도 쉽게 구성되어 있네요.

또, 백일상에 올라가는 수수팥떡 레시피도 있는 건 안 비밀입니다.^^~




이유식 이후, 아이 식판식 밍구스식판 은

밥숟가락 계량법 부터 손질법, 밥 짓기,아기육수만들기,

 아기김치,아기간장,소스까지 건강하게 먹일 수 있도록

밍구스팁과 보관법도 적혀있어요.

요즘 티비프로그램에 아이간장 케첩등 연예인들이 만드는 것 보고 찾아봤는데

밍구스식판 책에도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네요~^^ 도전!!



밍구스 식판 요리책에는 영양균형과 올바른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 되어 있어요.

개월 수 따라 양도 다르고, 영양까지 챙겨주는 영양노트도 요리별로 볼 수 있네요.

또,영양 뜸뿍 챙겨 담고 맛의 궁합까지 고려함과 동시에

식감도 고려해 편식하지 않는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되어 있데요.




식판 담음새는 물론, 각종요리 밍구스꿀팁으로 맛있는 요리 만들고

여기에 양념만 더하면 엄마 아빠와 함께 식사 할 수 있어요.

아이밥 따로 어른 밥 따로 차리려면 무지 힘든데 양념만 더해서~ 함께 먹을 수 있다니

밥상머리교육도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요즘 나들이는 물론 소풍도 제대로 못가서 집에서라도 

기분 내려고 도시락을 싸봤어요 ^^~

용기내어 새우도 사고, 유부초밥 재료는 냉장고에 있네요.

새우는 손질하는게 어렵다 생각하고, 냉동으로만 사먹었는데

 밍구스식판 요리책 덕분에 용기를 내었습니다.

생물이 다르네요~ 식감도 맛도 완전 긋~~ 색감도 너무 이쁘고 

아이들과 같이 만드니 너무 잘 먹었어요.

유부조림장도 다시마물,진간장,올리고당으로 간단하게 조릴 수 있고,

단촛물도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만들수 있었어요.

당근,브로콜리 등도 넣으면 좋다고 영양노트가 적혀있는데 

전 새우를 중심으로 팍팍 넣었어요.

톡톡 식감도 재미있고, 색도 이쁘고, 무엇보다 아이들도 

참여해서 만들었더니 더 맛있네요~ 노동의 꿀맛이라고 할까요 ㅎㅎ

식판,도시락등을 이용해서 간단하고, 따라하기 쉬운 레시피가 

많아서 아이들과 저녁도 이젠 걱정없이 든든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