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 마케팅 법칙 - 온라인 마케팅 고수가 제시하는 무엇이건 팔아내는 비결
전준혁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온라인 마케팅 고수가 제시하는 무엇이건 팔아내는 비결

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마케팅 법칙


 

트랜드가 계속 변하는 와중에 변하지 않는 것도 분명히 있습니다.

세상이 바뀌어도 사람의 본성은 그대로니까요.

따라서 판매자는 이처럼 불변하는 구매의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이를 기획할 수 있는 역량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이 불변하는 원리를 계속 변하는 마케팅 채널에 응용하면

감히 단언컨대 누구나 필승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실행 착오를 최소화하고 최대의 성과를 내게 하는 진짜 실전 안내서.. 셀러마케터 전준혁 / 나비의 활주로

콩 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

경제활동에 성공한 사람도 있고 ,실패한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은 오프라인과 다르게 고객이 직접 제품을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보며, 샘플을 경험 할 수 없기에 더더욱 제품 콩은 좋은콩으로, 팥은 팥답게 만들고

제품에 자부심,가치를 충분히 전달해야 하고,

판매자 중심사고를 버리고 철저히 소비자 중심의 사고로 기획해야 한다고 합니다.

제품에 전문가가 되어야 하고,

일반소비자가 이해하고 듣고 싶은 이야기로 바꿔주는 과정이 필요한데

그 과정을 쏙쏙 예를 들어 알려주는 안내서, 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마케팅 법칙

읽고 또 읽고, 실천해보는 그날이 기다려집니다.

 


온라인에서 제품을 팔기 위한 원론적인 이야기,

본격적으로 제품을 잘 팔기 위한 상품 기획, 콘텐츠기획

기획이후 제품을 마케팅해서 널리 알리는 방법 ,

실제기획에서 부터 트리플 미디어 활용 마케팅까지

현장에서 그대로 사용한 기술들이 들어 있다고 해요.

저도 제갈량을 꿈꿔보며 꼼꼼하게 정독 이해 초점~ 꾹 맞춰봅니다.

 


 

좋은 상품이니 다 알아주시겠지 했는데 그것만으로는 성공이였다 하기 어렵네요.

성공을 좌우하는 변수,,,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단 생각이 듭니다.

일부 퍼즐 조각때문에 겨우 붙은 불이 푸시식 꺼질줄이야 ㅠ.ㅠ

책을 통해 그 조각을 찾아 다시 도전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실제 마케팅 사례를 통해 판매자의 시각과 정확한 시장분석,

장점콘텐츠, 광고소재등 배워볼 수 있어요.

어떤 것을 떠올리고, 문제의 본질은 무엇인지 또 철저한 시장조사와 피드백까지

꼼꼼하게 읽어야 할 이유가 충분하네요.

책을 읽고 이해를 해 나가고 있다고 해서

과정을 건너뛰기 하면 좌절을 겪을 지도 몰라요 ㅠ.ㅠ

다시 뛰기 위해서 서두르지말고 차근차근 계획하고, 실천해 해나가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실패한 이유는 실패를 해야 알수 있죠, 미리 알면 얼마나 좋을까요?

뭐든지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는 법입니다.

시장의 호응을 얻지 못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고, 이를 알면 개선할 수 있습니다.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어 행동에 나서면 어제의 위기는 오늘의 기회가 됩니다.

「바로 매출이 오르는 판매 마케팅 법칙 책 안에서」

"노력이란 시장조사를 하고, 가능성 품은 제품을 만들며 정확한 콘텐츠로

내 제품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길을 닦아 놓는 작업"

이제부터 실천하는 일만 남았네요.

일단 원리,기획,노출,매출까지 나만의 속도로 반복해서 공부해

좋은 안내서 공부후 기분 좋은 실전 여행을 즐기는 그날이 어서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