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브르의 동물일기 - 극장판 스페셜북 정브르의 일기
정브르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90만 구독자를 보유한 생물 크리에이터 정브르와 함께 떠나는 동물 탐험!!

에버랜드 일일 사육사가 되어 동물들에 대해 알려줘요~

영상도 재미있지만 ^^~ 책으로도 차분차분 배워볼 수 있어서 좋네요.

책표지 보자마자 기대 한가득입니다.

평소 곤충, 동물들을 너무 좋아해서 책도 보고 영상도 보고 있어요

영상에 나오는 사진들이 책에 쏘옥~들어가 있으니 또 다른 재미가 숨어 있어 있는 거 같아요.

말풍선에 담긴 글들이 길지 않아 몰입도 잘되고, 실사진들이 있어서 푹 빠져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동물의 상식을 배울 수 있어 본인 속도대로 익히고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예전에 버스 타고 동물들을 보긴 했는데 멀기도 하고, 맘껏 못 봐서 아쉬워했는데,

책으로 맘껏 보고 또 가면 더 좋을 것 같다고 해요.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책의 반을 금방 읽더라고요. ^^~

본인도 놀랐는지 재미있다고 말해주고

처음부터 다시 읽어봐야겠다면서~ 오!! 조만간 책 전부 다 외울 기세입니다.

또, 사육사분들의 이야기도 있어서 직업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지네요.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동물은??

두구 두구~ 만나보고 싶은 친구들을 정해서 목차에 쓰여있는 페이지 따라 넘기면 되네요~

동물별 탐험이 길지 않아서 집중력 짧은 우리 아이도 잘 보네요~ ^^

꼬맹이는 백호를 보고 싶다고 해서 먼저 봤어요.

백호랑 눈 마주치면 행운이 온다는데 직접 가면 그럴 수 없잖아요~

책으로 눈 맞춤 ^^~ 어렵지 않아요.


동물들의 상식 알아가는 동시에,

호기심 자극하는 알쏭달쏭 퀴즈, 미로 찾기, 다른 그림 찾기 등 놀이도 할 수 있어요.

난이도 높지 않아서 자신감 뿜뿜~ 책 읽는 재미가 더 해집니다.


 

정브르의 동물일기 도서 도착 후,

마침 정브르영상에 푹 빠진 꼬맹이에게 책을 쓰윽 밀어봤습니다.^^~

손에서 책은 놓지 못하고 눈 은 책 한번 영상 한번 많이 혼란스럽나 봐요.

매번 영상 볼 때 스스로 멈추기가 힘든 아이였는데

책 덕분에 스스로 멈추고 책에 흥미를 가지네요.

덕분에 책 한 권 다 읽는 소중한 경험도 해봤습니다.^^~

그동안 영상에만 편중된 눈이 이젠 책도 골고루 봐주고 있어서 엄마와의 트러블도 줄었지요~

또, 정브르의 동물일기는 다큐영화예요. 극장판 스페셜로 나온 도서라 영화보며

책에 나오는 부분 찾아보는 재미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