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미로! 대모험 : 고! 고! 카 레이스 발견! 미로! 대모험
하라 히로아키.버스데이 지음, 김정화 옮김 / 달리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발견!미로!대모험 고!고!카레이스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는 매력 철철~ 발견! 미로! 대모험 책입니다.

처음에는 미로만 있구나 했는데 숨은 그림들을 발견하는 재미에 어느새 푹 빠져버렸습니다.

그림에 표정들도 정말 다양해서 상상력이 마구 샘솟아 이야기할 시간도 많아졌습니다.

 

두근두근, 불꽃산 속을 통과해 달리는 최고로 위험한 레이스~

원하는 대로 차를 개조해 뭐든 다 할 수 있는 고고카레이스 , 면허 없어도 당장 가능합니다. go!go!

 

요즘 학교도 일찍 끝나고 놀이터도 못 가서 그런지 핸드폰 보는 시간이 너무 늘었어요 ㅜ.ㅜ

멍하니 화면 보며 손가락 아플 정도로 휙휙~ 재미가 없던 요즘이었는데

발견~미로! 대모험 시리즈가 또 나왔데요. 완전 기대, 심쿵, 설렘 순간입니다.




 규칙도 챙겨보고, 자동차들도 구경해 보고,

미션들도 뭐가 있나 책이 오자마자 책 보는 아이의 모습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이는 뭐가 그리도 재미있는지 그동안 흐리멍덩한 눈에 생기가 생겼어요.

전 숨은그림 보며 작아서 안보인다, 미션이 뭐냐 옆에서 기웃기웃해보는데

아이는 집중력이 뿜뿜!! 제 목소리가 안 들려요 ㅎㅎㅎ

글을 읽지 않아도 책 보는 그 모습이 어찌나 이쁘던지... 인색하던 칭찬과 미소가 제 얼굴에서 발견되네요.

 

 

 


 미로 순서대로 미로 찾기부터 하고 싶은데 숨어있던 그림들이 막 발견됩니다.^^

손도 바쁘고, 눈도 바쁘고, 빨리 미션 해결하고픈 승부욕도 바쁘게 끓어오르고 있어요.

어느새 손가락으로 여기저기~ 미로는 이렇게 그어보고 있더라고요. 연필로 하라고 했더니 여러 번 할 수 없다고

격하게~ 아끼며 눈으로만 보고 있더라고요.

책 들어 있던 비닐봉투 끼워서 보드마카펜으로 그려봤네요^^~

여러 번 미로도 도전해볼 수 있고, 숨은 그림도 좀 느긋하게 찾아볼 수 있다며 더 집중하기 시작하네요.

 

 


 

카레이스를 함께 하는 경쟁자들도 찾아보는데 곳곳에 비슷한 복장을 한 사람들도 있어요.

또, 바닥에 핫도그~ 못 보고 지나칠뻔했어요 ㅎㅎㅎ

미로는 같은 곳을 1번만 지나가야 해서 신중해야겠더라고요.

그림들이 작은데 어떻게 이렇게 디테일한지~

표정도 재미있고, 숨어있는 스토리도 막 발견하듯 이야기도 지어내기도 해요.

그동안 손가락 쓸 곳이 핸드폰 롤업뿐이었는데 두 손이 아주 바빠요 ㅋㅋ

 

 

한 장이 잘 안넘어갑니다. 보고 보고 또 보고,

예전책들도 책이 너덜해질정도 봤었는데 카레이스도 역시 한동안 매일 마르고 닳도록 볼 예정이래요.

학교에도 가지고 가고 싶다는데 도서관에도 비치되도록 도서신청해봐야겠네요.

저도 옆에서 함께 찾다보니 아이랑 경쟁하듯 보고 있는 발견!미로!대모험, 온가족이 주말에 함께 보기로 약속도 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