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괴물의 지구 침공 로봇박사 테오 시리즈 7
김호남 지음 / 센트럴라이즈드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봇박사 테오 7.우주 괴물의 지구 침공



로봇박사 테오가 자신과 비슷한 몸의 대형로봇을 만들었어요.

장군로봇, 소방로봇,산타로봇,잠수로봇등 시리즈가 많아요~ 우연히 도서관에서 다른 시리즈를 빌렸는데

로봇 보자마자 이것 또 보고 싶다 또 보고 싶다~ 다 갖고 싶은 책이랍니다.^^

우주의 괴물 침공 은 로봇친구들이 모여서 우주에서 온 괴물을 물리치고 지구를 막아내는 이야기 책입니다.

그 우주괴물은 우주 쓰레기를 먹고 거대해졌어요 , 약점이 있다는데 뭘까요?




배경 도시는 런던인거 같아요.

빨간 이층버스,런던의 가장 큰 시계탑 빅벤, 런던의 가장 큰 돔 세인트 폴 대성당등

런던의 유명 건축물들을 그림으로 본적이 있어서 인지 기억을 떠올려 말해주더라구요.

전 글 읽기에 급급했었는데 아이들은 전체 그림부터 자세한 그림까지 꼼꼼하게 보고 있었네요 ^^::






우주의 쓰레기를 먹고 힘을 내는 우주 괴물을 보니

요즘 뉴스에서도 동물속에 쓰레기들이 나와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답니다.

아이도 쓰레기를 왜 먹느냐, 아프겠다 등등 완전 몰입했어요.

지구를 침공한 우주괴물인데 미움보다는 안타까움이 더 커지는 건지...

아이들도 미움보다는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더 많이 들어 쓰레기 이야기로 한창 이야기를 나눴네요 ㅎㅎㅎ::






우주박사 테오의 장군로봇은 제트엔지의 날개도 생기고

우주괴물도 연구해서 약점을 발견했어요.

우리 꼬맹이도 테오처럼 자신이 잘하는 일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생각을 해야겠다고

잠시 눈이 빤짝빤짝 하더라고요.

의욕만 활활~ ^^:: 일단 책 다 읽고 찾아볼께하며 책에 다시 몰입합니다.






이렇게 귀여운 친구가 우주 괴물이였데요~

눈물글썽 모습에 심쿵당하고 아이와 쓰레기에 대해 다시 한번 이야기를 이어 나갔습니다.

그런데 로봇에 관심이 많은 꼬맹이 인지라,,, 쓰레기 보다는 로봇에 관심이 더 많아서

이 로봇은 이런게 있다 저 로봇은 저런게 있다 시리즈책소개를 보며 또 설명을 많이 했네요~






보고 또 보고 며칠을 이 책봤다 저 책 봤다~ 아직 못 본 책들을 자꾸 찾으며 다 소장각!!

대형로봇의 움직임에 눈을 떼지 못하는 어린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