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독해 1단계 1A : 예비초~1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 1A (예비 초등 ~ 초등 1학년)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로 똑똑해지자!




초등 1학년, 정말 학교만 들어가면 한글 다 떼서 걱정 없는 줄 알았습니다. ㅠ.ㅠ

그런데 가정통신문에 떡하니 국어가 부족하다고 쓰여있었어요.

남들은 다 잘함 이래요 ㅠ.ㅠ  울 꼬맹이는 너무 신경을 안 썼나 봅니다.


공교육이 안되면 사교육~ 아 차차 사교육도 안되니~ 엄마표^^!! 

하루에 10분이면 된다하니  여름방학필수문제집으로 똑똑한 하루 독해 시작해보려고요.






똑똑한 하루 독해 문제집은요  

창의성, 감동, 예술성 글 등 문학, 비문학은 물론

생활 속 어휘, 한자까지 다양한 소재들로 접할 수 있어요.

그리고 긴 호흡의 글들이 아니라서 초등 1학년 꼬맹이도 읽기를 힘들어진 않았어요.





 정말 10분에 똑똑한 하루 독해를 뚝딱!! 

짧은 시간이지만 포인트만 딱 딱 기억하면 되니,  이제 똑 똑 해질 일만 남았네요~

부담없는 양과, 시원시원 문제배치에, 다양한 방법으로 깊게 어휘력을 높일수 있어서 좋았어요.






똑똑한 하루 독해는 

스스로 독해를 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해줘요.

이야기의 인물들에게 색칠을 하며 글 읽기를 이어나가요.

그리고 중요한 어휘들은 

사진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서 이해가 쉬웠어요.

또, 예를 들어 설명하거나, 한자로 뜻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긴 설명 필요 없어서 자기주도학습하기 좋네요.








또 비슷한 낱말들은 그림으로 확실히 이해가 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정말 확실하게 알고 있는지 의구심이 들어서 

어떻게 다른거야? 물으니 

 업는다 라는 표현과 없다 라는걸 정확히 구분하고

받침도 외웠더라고요~ ^^ 

오늘 여러번 놀라게 하는 꼬맹입니다.^^:




똑똑한 하루 독해 문제집은 

문제 사이사이가 넓어서 문제에 딱 집중하기 좋아요~^^

4문제예요!! 꼬맹이 힘들어하는 기색없이 풀어주었어요.

, 서술형도 빼놓지 않고 1문제씩 꼭 나오는 점이 참 맘에 드네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