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도 이해하는 자본론 - '마르크스 자본론'의 핵심을 찌르는
임승수 지음 / 시대의창 / 200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정말 쉽네요 

왜 자본론을 읽어야 하는지 부터 

설명까지 어쩜이리도 쉽고 재미나게 쓰셨는지... 

물론 자본론을 이미 잘 아는 사람이라면 재미없겠지만, 잘 몰랐던 제가 입문서로 삼기에 

아주 딱입니다. 무엇보다 강의하는 식으로 진행되는 방식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고 

제가 궁금해하는 사항들을 배우는 학생들이 대신 해주니 

읽고 정확히 이해해서 제꺼만 만들면 끝이라는...^^ 

이제 사회과학 서적이 쉬워야 읽힌다더니 딱 맞네요!! 제가 찾는걸 보면 말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임승수 2010-08-29 17: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요. 저는 <원숭이도 이해하는 자본론> 저자 임승수입니다. 인터넷에서 제 책에 대해 써주신 글을 보고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이번에 마르크스 철학을 쉽게 풀어 쓴 <원숭이도 이해하는 마르크스 철학> 책을 출간했습니다. 변증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의 핵심적인 내용들을 대화체로 쉽게 풀어 썼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의 예스24 책소개 주소를 방문하시면 책의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es24.com/24/goods/4136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