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세마디 생활영어 - 그림과 챈트로 영어 말문트기
박현영 지음 / 길벗스쿨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타트는 친해지기 1단계

책 후루룩 흝어보기

그림이 넘 이쁘고

본문배치가 코믹형식이라 만화책 같은 그림책?느낌

그래서 거부감도 없고 재밋어보이는거 같아요

그리고 대화들이 정말 리얼합니다ㅋㅋ

저희 딸들도 참 자주 반대로 신곤 하는데 ㅋ

애들이 자기들하고 똑같다며 더 좋아하네요

가볍게 흝어본뒤 친해지기 2단계 퀴즈타임 들어갔어요

그림 사전 페이지는 큐알코드 찍어서 듣고 찾기 게임했어요

이 단어 찾기 게임덕분에 책과 단어에 좀 더 친해진거 같아요 ㅎㅎ

요래 좋은 인상 심겨진 덕분일까요?

자기가 큐알코드 찍어 틈틈이 들으며 흥얼거리네요 ㅎㅎ

챈트도 참 신나는 거 같아요

대화 내용도 일상생활이라 친근하게 다가오는 것도 있구요

대화가 너무 아이다운 대답이 많아서 들으며 깔깔대기도 하구요 ㅋㅋㅋ

엄마 애도 나랑 똑같다하면서 ㅋㅋ

즐거운 일상속 영어는

엄마표 세마디 생활영어로 익혀야겠어요

실생활속 문장들로 구성되서 써먹기도 좋네요

씨디 듣거나 펜찾을 필요없이

늘 함께하는 폰만 있으면 바로바로 들을수 있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맨뒷장 한눈에 보기는 진짜 쵝오!

한눈에 보기는 복사해서 들고다니면서 자주 보고 외울려구요

아이도 엄마도 모두 즐거운 생활영어네요

기적의 세마디 영어랑 비슷한듯 하지만

기적의 세마디 영어는 일반적인 생활속에서 좀더 자세하게 다룬다면 엄마표세마디생활영어는 좀더 다양한 상황속에서 다양한 시나리오로 알려주는거 같아요

그래서 두개를 함께 익히면 더 시너지효과가 날꺼 같네요 ^^

기적의 세마디 영어에서 자주 본 부분은 자기들이 어디서 많이 봤는데 하면서 찾아보드라구요ㅋ

비슷하지만 다르게 반복하다보면 외워진다는

마법의 효과 와이드효과♡



영어는 역시 다개국어 전문가 박현영쌤 책이 짱인듯 합니다ㅎㅎㅎ

믿고보는 박현영쌤표 외국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수퍼맘스토리카페에서 제공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