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오사카 This Is Osaka -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와카야마, 2024~2025년 최신판 디스 이즈 시리즈
호밀씨 지음 / TERRA(테라출판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에 오사카 여행을 잠깐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패키지로 여행을 다녀왔다보니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유명한 관광지들을 보기는 했지만,

여유롭게 둘러보지 못한 것이 아쉽기도 하고

오랜만에 오사카에 사는 친구랑 연락도 하게 되어서

또 가고싶다는 마음이 너무 들었었다

이 마음을 조금이라도 달래보자 하고

테라출판사의 '디스 이즈 오사카' 책을 읽어보게 되었다 :D



오사카 여행 계획 짠다 생각하고 정독 시작하심

디스 이즈 오사카의 좋은 점은 도시 오사카 외에도 교토, 고베 등

다양한 간사이 지방의 도시들을 모두 담았다는 점이다.

오사카는 이미 많은 한국인들이 방문하기로 유명하기에

아는 내용이 많을까 걱정되었지만

내가 이미 가 본 지역이어도 모르는 내용도 많이 나와 있었고

와카야마, 오하라 등 다른 도시나 마을도 소개해주어서

몰랐던 지역은 특히나 유익했고!

아는 지역이더라도 내용이 많아 전혀 부족하지 않고 오히려 새로운 부분이 많아서 좋았다

맨 앞에는 요렇게 MAP BOOK이 부록처럼 붙어 있다

위급상황에 어떻게 해야할 지 등등

미니 가이드북처럼 내용이 담겨 있으니

여행지에 책 들고가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요 MAP BOOK을 떼서 가져가도 좋을 것 같다!



나는 저번 여행에서 카페 투어를 못한 것이 아쉬워서

간사이 지역의 다양한 카페 소개 및 메뉴를 살펴보았다

그리고 사지 못해 아쉬웠던 기념품들을 보며 맘 달래기..🥺

일본 편의점이나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등 어딜 가든 있던 닛신 키츠네 우동 진짜진짜 완전 맛있거든요..

선물하기 참 좋은 알포트, 겨울시즌 한정인 멜티키스 초콜릿까지

맛도리만 소개해주셔서 열심히 읽어봤다.

내가 몰랐던 기념품들도 나와 있어서 좋았고 가격도 적혀 있어서 예산 짜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책을 읽으면서 오사카 여행이 너무너무 떠나고 싶어졌다.

다음에 여행 일정 각 잡고 디스이즈오사카 책과 함께 열심히 계획을 짜 보아야겠다!

본 리뷰는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