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일본어 JLPT N3 (일본어능력시험) 실전모의고사 - 최신 기출경향 반영|무료 교재 MP3, 폰 안에 쏙! 회차별 단어/문형집, JLPT N5/N4 필수 단어/문형집 제공|무료 회독용 답안지 해커스 일본어 JLPT (일본어능력시험) 실전모의고사
해커스 JLPT 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몇년 전부터 나의 목표 중 하나였던 일본어 공부!

주변에선 다들 쉽다고 하고, 일본어 친구와 언어교환도 했었지만
시험 대비를 해야 더 열심히 공부를 할 것 같았다.
그래서, 여름의 목표 중 하나가 일본어 공부인 만큼, 실제 시험인 JLPT도 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래도 너무 어려운 고난이도 레벨보다는 찬찬히 공부해서 도전하기에는 N3가 나을 것 같아서 N3를 목표로 잡고 있었다.
마침 해커스 오픽 수강하고 있는데, 이번 책도 해커스 ㅎㅎ


아직 모의고사를 풀기엔 실력이 충분하지 않기에
문제 출제 형태 정도를 살펴보기 위해 이 책을 살펴보았다.
가장 궁금했던 파트인 출제 형태 및 문제풀이 전략!
독해 파트에 대한 설명 일부를 사진 찍었다.
해커스 토익 때도 그랬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바로 이 부분.
문제 출제 형식을 대략적으로 살펴보고 풀이 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앞부분에 있는 학습 플랜을 살펴보면, 5회분만 들어 있다보니, 해당 문제집은 빠르게 끝낼 수 있다.
N3 대비가 많이 되신 분들은 5일만에 끝낼 수 있음!
계획에 쓰여있듯, 제공되는 자료도 함께 활용해 계획을 세울 수 있겠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모의고사 섹션에는 실전모의고사이니만큼 진짜 시험지 느낌으로 주의사항까지 구성이 되어 있다.
​앞부분으로 문제 유형 및 전략과 함께 실전 문제로 대비까지 한다면
JLPT N3 문제로 대비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알고 싶으신 분들께 굉장히 유용할 책일 것 같다.


나도 이제 찬찬히, 이제야 일본어를 시작한 상태이지만
N3 실전모의고사를 얼른 풀게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0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