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강정아 님은 대홍기획의 최초 여성 PD로 사회생활을 시작으로
다양한 FMCG 사업 영역에서 마케팅 기획, 브랜드 전략 관리, 광고 홍보 전략,
신규 사업개발을 수행했으며
현재는 미국을 비롯한 기업의 브랜드 컨설팅 활동을 하며
일본과의 K-Culture 교류를 위한 WCAF 한국 대표를 맡고 계신 분이다.
슈퍼플레이어 시대, 기회와 위기의 공존
인구 감소 시대, 많은 사람들이 불안과 침체를 예측한다.
하지만 이 책은 이러한 변화를 '황금 바다'라는 새로운 기회로 재해석한다.
슈퍼에이지, 슈퍼플레이어 등 새로운 소비 세대의 등장은
기존의 마케팅 전략으로는 공략할 수 없는 새로운 시장을 열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