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놀랄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 - 충격 비교! 옛날에는 이런 모습이었다고?,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진화 도감
이마이즈미 다다아키 지음, 전희정 옮김, 황보연 감수 / 북라이프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10829

깜짝 놀랄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

홍보카피문구에
진화란 단어를 쓰고
급 진화가 궁금해 검색하던 중
알게 된 책이에요
좋은기회에 책을 볼 수 있게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

집에 책이 배송된 날
우선 열한살 아이가 잘 보일만한 곳에
책을 두었더니 아니나 다를까
바로 관심을 가지고 읽기 시작하더군요
읽다가 지루하거나 재미가 없으면
금방 책 읽기를 멈출 것을 알기때문에 가만히 지켜보았어요
와 정말 킥킥거리며
완전 몰두해서 읽더군요

아이가 책을 다 읽을 때쯤
이 책은 어떤 내용이냐고 물어보았더니
엄마가 다 읽은 후 말하겠다 하여
저도 바로 읽어 보았네요 ㅎ r

자칫 어려울것 같은 이야기들을
현재와 과거의 모습을
볼 수 있게 편집되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ㄱㅔ
읽어 나갈 수 있어 좋더라고요

그리고 그림을 함께 보니 이해도
더 빠르더라고요

저희 집 아이도
이 책을 읽고
진화에 숨겨진 모르던 비밀과
사실을 알게되었다며
좋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와 함께
미래의 사람이 어떻게 변화될지
이야기해보았어요

지구에 사는 모든 생물은 진화를 반복하며 살아와
현재의 모습으로 살고 있는 이 기적같은 일이
미래에는 또 어떤 모습일지
이 책을 읽고 나니 더 궁금해 진다고 하네요

각자 같은 책을 읽고
책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저에게는 더 좋은 책으로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오늘은
#깜짝놀랄이유있어서진화했습니다
#북라이프
#독서 #도서 #책
#책스타그램 #독서스타그램
#아이책추천##아이책추천도서
#책추천
#은미책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