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복숭아 - 꺼내놓는 비밀들
김신회 외 지음 / 글항아리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10719

나의 복숭아

북클럽 문학동네 멥버십 대상으로
소량 제작된 가제본 도서!!!

정식 출간전
먼저 읽어볼수있음에 너무나 설레이며 읽은 나의 복숭아 🍑

심지어 꺼내놓는 비밀들이라니 🤫
9명 작가님의 비밀스런 이야기를
숨죽이며 읽는 재미가 있던 책 😍

무더운 여름 며칠을
작가님의 소중한 이야기를 읽으며 더위를 견뎌냈다

마지막 페이지를 다 읽고
책장을 덮는데 너무나 아쉬웠다

나의 복숭아는
어떤 옷을 입고
세상에 나올지 기대된다!!!!

#오늘은 #나의복숭아 #글항아리
#북클럽문학동네 #에세이추천
#책 #에세이 #문학동네
#책스타그램 #독서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