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EBS 주택관리사 문제집 2차 공동주택관리실무
김영곤.에듀윌 교육출판연구소 엮음 / 에듀윌 / 2011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문제집이 다 거기서 거기일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인지도 있는 것을 선택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었나 보네요.

문제집을 내가 잘 풀 수 있을지 선뜻 살 수가 없어 망설여졌는데..

차라리 기본서 더 보는 게 낫지 않나 그렇게 생각하기도 하고..

그런데 이 문제집에는 기본서 내용도 웬만큼 요약돼 있고

다른 문제집보다 내용이 머리에 잘 들어오게 설명돼 있어서

오히려 어려웠던 부분이 어떤 식으로

문제가 되는지 알게 되니 문제 푸는 거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문제를 통해서 보니 그 부분 내용이 이제야 이해가 되는 것 같네요.

기출문제와 단원별 핵심 문제 등 단계적인 구성이 되어 있어서

이런 식으로 좀 더 문제를 풀다 보면 곧 내용을 숙지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내용을 잘 요약해 놓은 것 같아서

요약집을 따로 안 사도 되겠네요.

다른 문제집보다는 월등히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