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EBS 주택관리사 기본서 1차 민법 2013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본서
에듀윌 교육연구소 엮음 / 에듀윌 / 201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민법 관련해서는 다른 책도 많이 찾아보고

내가 좀 많이 어렵다고 느끼고 있었는데

이 책을 보자 왠지 그동안 내가 어려워했었다는 게 억울하게 느껴졌어요. 

쉽고 잘 들어올 수 있게 정리돼 있는 느낌이었거든요.

중요한 부분과 암기해야 할 부분에만 표시가 되어 있고

또 어느 정도 내용이 전개된 이후에 까먹을 만하면

핵심요약이라고 박스로 정리된 부분이 나오니 일석이조.

그런 방식으로 앞에서 읽은 내용을 다시 되새김질하게 해주니까

특히나 이렇게 암기력을 요하는 성격의 시험 공부에 정말 적격인 것 같아요.

기출문제나 핵심이 되는 문제들이 틈틈이 나오는 구성도 제겐 정말 좋았어요.

이걸로만 공부해도 내용이 어느 정도는 머리에 들어온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