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Final 수능특강 실전모의고사 외국어영역 - 2008 수능대비, 2007년 9월 24일 ~ 11월 11일
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EBS(한국교육방송공사) / 2007년 7월
평점 :
절판



작년보다 디자인은 깔끔해졌다고 볼 수 있지만-
그래도 EBS인 거 같아요. 종이부터 바뀌었으면 좋겠지만..

뭐 이건 여담이고ㅋㅋ 작년보다 난이도가 약간 내려갔어요
수능이 다소 쉬웠기에 그럴 수도 있는데- 실전 느낌 나는데는 딱인 거 같네요
더어려운 문제가 필요하시면 고득점N제나 모 출판사의 X작 등을 풀어보세요~

글쎄요. 뭔가 깔끔한 면은 없지만 - 풀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외국어영역의 경우 EBS교재에서 지문이 그대로 출제되기도 합니다
변형 유형 등 신선한 문제가 더러 있어서 괜찮은 것 같기도 합니다

지문이나 문제가 다른 책 보다 길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
이렇게 연습해서 나중에 손해볼 건 없으니까요..

풀어보시면서 자주 틀리는 유형은 꼭 체크하시구요
독해연습이나 기타 기본 교재로 복습해보시기 바랍니다

수능 얼마 안남았는데. 모두들 힘내시고. 실수 않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