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INTENSIVE (NEW TOEIC Edition)Reading:토익 중급자를 위한 30일 집중 코스-1회분 모의고사+파트별 전략 표현집 포함 - 3rd Edition
김지연 외 지음 / 능률영어사 / 2006년 12월
평점 :
절판


 

저는 예전 표지 구입했는데
바뀐표지너무너무너무너무부럽다ㅠㅠ

아무튼. 토마토 홈페이지에서 이 만화보고 완점 감동했어요.
공부하면서 어째 어디서 많이 본 단어가 나오길래
푼 데 다시 푸는 줄 알았어요ㅋㅋ

아 그리고 밑에 첨부된 좀 어두운 사진은
학교에서 좋은 책이라고 강의해주신다길래 냅다 책 구입하고 강의들었어요
히히 그거 홍보 포스터(?) 찍었던 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