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송] 2007 구김스 365 Diary
구김스컴퍼니
평점 :
절판



다이어리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다른 것들은 daily 공간이 너무 부족하고
그저 예쁘거나, 비싼 것도 많고 해서...
그래서 구김스365를 구입~했어요!

아래에 '묻고답하기'에
배송이 너무 늦다는 글이 있어서
주문하고 나서 걱정많이했는데요
바로 오네요 ^ ^
오히려 같이 주문한 책이 하루 늦게 왔다는...

일단 이 다이어리는 daily공간이 많아요
그래서 저는 일정같은 것도 쓰고..
중요한 날은 그 페이지를 나름 꾸미기도 하고
일기도 함께 쓰고있습니다,,,
(물론 남이 봐도 될 정도의 내용을요 ㅋㅋ)

음 뭐랄까
스케쥴러+다이어리를 한 번에 갖고싶었어요
프랭클린 플래너를 좋아하지만,,
일기도 꼭 쓰자는 생각으로 (이게 잘 안되거든요ㅎ)
두 가지를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는 걸 찾고있었거든요

메모지를 제외한 속지들은
한달 분량씩 묶어져 있습니다~~
평일은 빨간색, 공휴일은 갈색으로 적혀있네요

제 기준으로는 이만한 다이어리가 없더군요
( 뭐 적어도 알라딘 GIFT에서는 말이죠 ^ ^; )

무료배송에 싼 가격 +_+
지금이 기회입니다 ㅋㅋㅋ

아, 단점이 있다면...
다른 다이어리는 한 주 계획을 세우고, 또 볼 수 있지만
이건 년간,월간 계획만 한 눈에 들어와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