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속 한 줄의 힘 - 소소하지만 매일 읽습니다
자기경영노트 성장연구소 지음 / 북스타(Bookstar)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TV나 인터넷기사를 보기가 무섭다

SNS만 보더라도

무서운 짤이나 글들이 많다

우리나라가 이런나라가 아니였는데

마음이 아프다ㅜㅜ

이런 불안한마음을 진정시키고자

책한권을 읽게되었다

선생님들께서 쓰신 책이다

그래서 더 읽고싶어졌다.

"
왜 행복하지 않을까?라는 질문은 제일먼저 "넌 어떨때 행복한데?"정도로 바꿀수있었을지도 모른다.......

"넌 뭐가 재밌는데?"


한번에 다 읽고싶지않았다

정말 하나씩 아껴먹는 간식처럼

조금씩 한분한분의 글을 정독했다.


중간중간 다른 작가님들의 책에서

발췌한 부분들도 씌여있다.

다른 좋은책을 알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결국,지금 힘들다는 것은 끝이 얼마남지 않았다는 증거다.그리고 또 하나

'해야하는 일'이라고 생각하지말고'내가 정말 하고싶은 일'이라고 생각하자."-
                
                            -김종원작가  당신은 꼭 잘된다-

 

큰애가 수학문제를 풀다가  잘 안풀리는지 씩씩대길래 하기싫으면 하지마

대신 후회하지마~

그랬더니 공부를 왜해야하냐고 묻는다.

 니가 더 넓은 세상을 바라볼수 있고

근사한 직업도 가질수 있고

니가 학생이니깐 해야지 공부..라고했다

아이에게 저문장을 써서 편지를 써줘야겠다.

이 책은 읽으면서 나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게 만든다.

선생님들도 나랑 같은 사람이구나^^

하루마무리 할때 조용히 읽기좋은책이다♡

오늘도 읽고 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