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태 66일 영어회화 - 당신의 영어가 습관이 되기에 충분한 시간
강성태 지음 / 다산북스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강성태 66일 영어회화>
-강성태 지음-

당신의 영어가 습관이 되기에 충분한 시간
‘66일 영어회화’

먼저 책 소개에 앞서
이렇게 친절한 영어공부 책은 처음이다.

자주쓰는 표현만 골라 엄선해서 뽑은 알찬 책이다.
이 책을 보며 놀랬던 건, 모두 다 읽을 수 있는 쉬운 표현으로
구성했다는 것이다. 주로 주어+동사로 구성된 표현이다.
그리고 단원마다 예시로 나온 배경을 추가로 넣으면서 반복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한 단원마다 주어+동사 표현을 알려주고
맨 밑엔 ‘빡 한줄’ 코너가 있다.
영어 표현 한줄 설명같은 느낌이다.

예를 들어 let’s가 let us의 줄인말이다.
Let은 하게하다(허락의 의미)
Let us는 우리에게 ~~하게 하라 라는 뜻이다.
그래서 let us는 격식을 차릴때 쓰는 표현이다.
예배나 추도식 자리에 쓸수 있다.

중간중간 강성태 어록을 보며 다시 한번 심기일전 하는
마음을 다잡을수도 있다.

‘삶도 공부도 자기주도 학습만이 답이다.
남이 대신 해주길 바라면 결국 남에게 이용당한다.’

영어공부를 위해 이렇게까지 많은 노력을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금전적인 이익을 떠나서 영어를 배울려고 하는이에게 도움을 줄려는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는 생각에 감사할 따름이다.

부록 편에는 영어회화 맵이 두장이나 들어있다
.(컨닝노트 라고 부르기도 한다.)

가지고 다니면서 볼수 있는 미니북도 들어있었다.

개인적으로 본편 책은 영어를 배울려고 공부하는 이가 보고
미니북은 영어 공부를 도와주는 이가(보호자나 선생님)이
옆에서 같이 체크해주면서 해내가면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외에 유튜브에 다양한 강성태 영어회화 영상이 올라와있어
발음공부를 할때 같이 켜놓고 해도 도움이 될듯 싶다.

책의 맨뒤애 66일 영어회화 습관 달력이 기재되어 있다.
하루하루 습관이 쌓이면 그게 나중에 달라진 자기 자신이 되어있다. 66일 영어회화에 성공한다면 앞으로의 66일 도전은
어떤 습관이든 자기것으로 만들수 있다는 뜻이 된다.
나는 무엇이든 할수 있을 것이다. 이 말을 믿어보고 싶다.

동기부여에 친절하고 유용한 책
강성태의 66일 영어회화 추천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