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의 고백 K 국어 비문학(독서) (2020년) 기출의 고백 (2020년)
채주희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기출문제가 제재별로 나누어 구성되어 있어서 각자 수준에 맞춰 공부를 하기에 괜찮을 것 같아요.

바로 기출문제풀이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워밍업하듯이 간단한 기출문제와 해설, 문제풀의 방향을 체크할 수 있는 파트가 있는데 다른기출문제집과 차별화된 부분이라 마음에 들었고, 기출문제풀이의 방향을 잡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특히 '경향의 고백'부분이 제가 부족한 점을 알고 그 점을 고치는데 좋았어요. 학생들이 많이 선택해서 틀린 특정오답에 대한 해설도 제공해서 보충학습도 할 수 ㅣ있었어요. 그리고 해설이 엄~~청나게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어려운 부분도 생각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기출의 고백은 해설 수준, 완성도로 보면 진짜 말할 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깔끔한 기출문제배치와 워밍업문제구성, 문제풀이방향제시, 엄청나게 자세한 해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교재를 지원받아 직접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한리뷰입니다.

#2021수능대비 #수능기출문제집 #수능문제집추천 #기출의고백 #지학사 #고3문제집 #고2문제집 #국어비문학문제집 #국어문제집 #국어문제집추천

#수능국어 #국어비문학 #수능대비 #공부블로그

기출의 고백 자세한 리뷰 링크 ->https://blog.naver.com/cecilia3610/22193293079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