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창의성과 소통의 기술
박웅현, 강창래 지음 / 알마 / 2009년 8월
평점 :
박웅현이라는 사람에 대해 알기는 쉽지 않다
광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니면 말이다
그런 박웅현에 대해 알게 된 계기가 이 책이다
광고를 인문학으로 한다니,,,하는 의문에서
그냥 읽어본 책이었다
그는 자신의 광고의 창의성을 있게 한 힘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리고 창의성은 대중과의 소통에서 빛나는
것이라며 강조하고 있다
창의성을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이 책을 읽어보면 좋을 듯 하다
이 책을 읽다보면 그의 매력에 매료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