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창의성과 소통의 기술
박웅현, 강창래 지음 / 알마 / 200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박웅현이라는 사람에 대해 알기는 쉽지 않다 

광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니면 말이다 

그런 박웅현에 대해 알게 된 계기가 이 책이다 

광고를 인문학으로 한다니,,,하는 의문에서 

그냥 읽어본 책이었다 

그는 자신의 광고의 창의성을 있게 한 힘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리고 창의성은 대중과의 소통에서 빛나는 

것이라며 강조하고 있다 

창의성을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이 책을 읽어보면 좋을 듯 하다 

이 책을 읽다보면 그의 매력에 매료될지도 모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