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story 자이스토리 고1 수학 1 1212제 (2017년) 고등 자이스토리 (2017년)
수경 편집부 엮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오늘도
수험생들이
많이 살펴보는
교재들을 한번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오늘은

자이스토리 고1 수1

살펴보겠습니다 ㅎㅎ

먼저 표지인데요~
고1 수1 1212제 입니다...ㅎ
고1 용 입문교재라 그런지
문제수가 다른 교재보다 더 많네요

 

 목차입니다
수학 교육과정 순으로 되어있구요
각 단원마다
개념과 기본문제
유형별 문제
그리고 서술형문제
학력평가문제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네요~
유형도 익히고
어려운 문제도 함께
디뤄볼 수 있겠다
생각이 듭니다^^

 

 개념과 기본계산문제 부분이네요~
개념을 바로 응용할수있는
기본연산문제를
풀어보면서
유형문제를 풀기전에
한번더 개념을 정리하고 넘어가는 곳이네요!

 

 유형별 문제파트입니다 ㅎ
맨 앞에는 어떻게
유형들울 풀어야하는지
나와있고
그 카테고리별로
유형별 문제가 나오네요~

 

 마지막으로
해설 부분이네요~
유형별 문제에 대한
풀이로 구성되어있는데
자세한 해설과
개념 복습을 도와주는
부가적인 설명도 있네요~
혼자 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ㅎ


총평
고1 들이 처음 고등학교에 가서 접하는 수1 유형이 많이 당황스러울수도 있고 다른 수능문제집들을 보며 중학교시절과는 다른 구성과 문제들에 부담을 느낄수도 있을 텐데 이번 자이 수1편은 그런 부담을 많이 덜어주는 방식인거같애요~! 교재 구성도 중학교시절 문제집들과 굉장히 비슷해서 친숙하구요..ㅎ 무엇보다도 기초개념부터 고난이도 문제까지 차근차근 이뤄낼 수 있도록 교재가 구성되었다는건 그만큼 고등학교 수학의 첫 개념을 잘 다지고 종합적으로 이해를 돕기위한 최선의 방식을 택했다고 볼 수 있을것 같네요~ 또한 역시 자세한 해설로 문제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있습니다 ㅎ 전체적으로 봤을 때 처음 수능문제를 접하는 고1들이 입문하기에 딱좋은 교재라는 생각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