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우등생(학습+키즈) + 우등생 만점 플래너- 2013년 기준 2학년 (정기구독 5개월)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월간 우등생 학습은 이렇게 7종류의 책이 왔어요.

먼저 위의 왼쪽 책은 국어랑 통합교과 봄책이 한거번에 있구요.

수학 이렇에 세과목으로 되어있어요..

 

정답 및 풀이, 주말 월말 평가, 스토리텔링 수학, 중간고사, 핵심카드.

다양하게 들어있고.. 1주 2주 3주 4주 이렇게 나누어져 있어서 자기주도학습 하기에 좋은 책 인거 같아요.

오늘도 아이 태권도학원 가기전에 1시간 남아서 수학책 3주차꺼 풀어오라고 넣어주었어요. 가볍고 답지가 안 붙어있어서 아이혼자 주기 좋지요. 엄마는 나중에 틀린거 같이 풀어주고 채점해 주어요.

 

국어 문제집이에요.



 

교과서에 있는 문장 따라서 써 보기가 있어요.

남자아이라 쓰기는 싫어하는데 한번 짚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국어랑 통합책 중에서 봄책 4주차로 나와있는 차례에요.

국어 문제집이에요.. 위에 만화도 조금 있고 아이가 지쳐하지 않으면서 잘 풀었어요.

학교에서 배우고 바로 풀어보니 복습도 되고 좋은거 같아요.


통합교과서 봄이에요.

개념 정리가 짧게 잘 되어있어서 아이랑 한번 주욱 읽어 보았어요.

 

 

수학교재는 두권이었어요. 수학책이랑 스토리 텔링책이랑 두권이라 조금 분량이 되네요.

스토리텔링책을 먼저풀어서 그런지 수학책은 혼자 쉽게 풀었어요.

아이가 모르는 부분을 알게 해주기도 하고 생각하게 해주는 문제도 있어요.

 

월간 우등생 학습을 규칙적으로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분량을 하면 아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내공을 쌓을수 있는 책 인거 같아요.

5월호도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