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게 빠르게 걸음동무 그림책 14
이자벨 미뇨스 마르틴스 글, 베르나르두 카르발류 그림, 임은숙 옮김 / 걸음동무 / 2013년 2월
평점 :
품절


느리게 빠르게

 

글쓴이 : 이사벨 미노스 마르틴스

그린이 : 베르나르두 카르발류

걸음동무 그림책

걸음동무는 같은 길을 가는 동무라는 순수한 우리말로 세계 어린이가 함께 보는 그림책 이란 뜻을 담고 있답니다.

 

느리게 빠르게..

요즘 제가 가장 아이에게 많이 하는 말중에 하나가 빨리빨리해..

이 말이었는데요. 이 책 읽으면서 엄마가 많이 느려질까 생각하고 있어요.

 

첫 페이지에요.

건물 사이로 해가 떠 오르고 있네요.

 

시간은 시계를 따라 흘러 가지요. 어떤때는 빨리 가는거 같다가도 어떤때는 느리게 가기도 하지요.

하지만 아침부터 잠들때 까지 우리가 온종일 듣게 되는 소리지요.

해가 뜨면서 오늘의 하루가 시작되면서

제가 아이에게 하는말.. 빨리 일어나... 늦겠다 이네요.

느리게 빠르게는 제목처럼.

빨리빨리... 천천히 천천히가 같이 나와요.

양쪽으로 빨리빨리 천천히..

엄마가 또 빨리빨리 아이에게 보라고 재촉하네요.

누가 오실까요?

수염이 많은 사랑하는 아빠가 오셨어요.

 

느리게 빠르게는 아이들 동화이긴 하지만 어른들에게도 많은 생각을 해 주게 하는 동화인듯해요.

조금 더 천천히 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게 되게 자주 꺼내서 읽어봐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