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통합 워크북 2-1 세트 - 전4권 - 나2.봄2.가족2.여름2, 2013년
지학사 편집부 엮음 / 지학사(참고서) / 2013년 3월
평점 :
품절


초등통합 워크북 나책으로 2학년 1학기꺼 아이랑 체험해 보았어요.

하루 30분 10개주제로 20일 완성. 이렇게 표지에 쓰여있게 아이가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는 책 인거 같아요.

이번에 교과과정 바뀌고 아이 엄마 다 혼동 스러웠는데요. 초등통합 워크북을 매일 짧은 시간동안 하면 아이가 교과과정에 쉽게 적응 할껏만 같아요.

지학사 초등통합 워크북은 크게 어휘학습과 개념학습 부분으로 나뉩니다.

남자 아이라 이렇게 쓰면서 개념을 잡아보는것이 효과적인거 같아요.

그냥 눈으로 읽고 휙 지나갔을 텐데요.

속담도 알아보고 한자도 써도보 사자성어까지 아주 챙길께 많네요.

어위학습에 마지막 부분으로 아이가 어휘에 대해서 확실히 알 수 있어요.

개념쏙쏙 부분이지요.

밑에 1번에 마지막 문제가 몸에 한개씩 있어요.. 인데 아이는 얼굴에 한개씩 있어야 한다고 문제가 틀렸다고 저렇게 모른다고 써 놓았네요.

 

지학사 초등통합 워크북은 매일 규칙적인 시간에 짧게 끝낼 수 있어서 아이랑 해보기 너무 좋았어요.

1학기 다음책 봄, 가족, 여름 책도 사줘서 아이가 스스로 학습할 수 있게 해 주어야겠어요.

지루하지 않고 짧은시간안에 개념정리를 할 수 있는 좋은 학습지 인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