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꼬리지? 신나게 놀자!
유다정 외 지음, 이지희 그림 / 사파리 / 201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4개월 둘째 아이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의 책이었어요.
꼬리모양만 보고 누구의 꼬리인지 맞추면서 즐겁게 보았어요.
아직 발음도 정확하지는 않지만 몇번 보고 원숭이, 소꼬리, 물고기 꼬리,여우꼬리, 도마뱀꼬리, 강아지 꼬리까지 잘 맞춰 주면서 보았네요.
 

 
 

뱀이 먼저 보이나봐요.
뱀꼬리 하면서
꼬리가 짤렸다고 심각하게 보네요..
 
 

풀밭이랑 바다솟에 누가 살까요?
스티커 붙이이게 신이난 저희 아들 너무 신나게 붙이면서 지금도 자기가 붙인거 보면서 잘 노네요.
어린 아이들이 보면 너무 신날꺼 같아요. 당분간 이책 오래 볼꺼 같아요. 지금도 매일 읽어달라고 가지고 오네요.
누구 꼬리지 34개월 아이에게는 너무 신나는 책 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