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7급 1 - 한 번 봐도 두 번 외운 효과! 두뇌 자극 한자 책 바빠 급수 한자
김정미.강민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자 시험이 이번에 연기가 되었다고 그러네요

저희는 항상 연말에 시험을 보기때문에

여유가 좀 있어요...

흠,,,한번에 통과해야 한다는 부담감은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했던 한자를 보고 또 보고 하면,,,

머리속에 각인이^^

그래서인지 요즘 조금 천천히 공부했더니

8급 한자를 너무 많이 까먹었드라고요^^허걱,,,,ㅠㅠ

그래서 한자 책 맨뒷장에 보면

7급과 8급의 한자가 함께 나와 있어요

앞뒤로 공부를 해야 해서 조금 책이 많이 지저분해지긴 하지만

100페이지에 있는 8급부터 7급 한자들이 다 수록된 장을 열어서

아이와 함께 8급과 7급의 한자중에서 우리가 배운 한자에 대해서도 한번 더 공부하면서

눈으로 익히고 입으로 외우면서 하기로 했어요^^

연습장에도 한번 써보고

한자는 정말 이해력이 많이 늘기도 하지만

그만큼 아이들이 조금만 신경안써도 까먹기도 쉬운것 같아요

쓰는것 까지는 안바래도 머리속에서 사라지지 않았음 하는 바람이 강하네요^^

그리고 매 차시가 끝날때마다 기출문제가 있어서

다지고 넘어가기 좋은것 같아요^^

저는 특히 정말 5차시마다 들어있는 총정리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이걸로 아이가 확실히 복습과 함께 일상생활에서의 한자의 노출에 대해서 아이도 느낄수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한자가 그림으로 그려진 모습으로 나와 있어서 다른 설명보다 그림만 봐도 쉽게 이해할수가 있어서 괜찮은듯 해요^^그래서 오늘도 한걸음 한걸음 7급에 다가 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