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 2 - 공포의 매직키 웅진책마을 103
장한애 지음, 김소희 그림 / 웅진주니어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편을 보다가 이편을 보면 표지 일러스트가 1편은 사랑을 전달하는 좀 밝은 이미지라면

2편은 좀 당황하는 표정이 보여요^^

그래서 2편의 제목이 공포의 매직키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등장인물에 보면 1편보다 세명의 새로운 인물들이 나오는데요^^

하라와 그의 친구들과 새로운 인물들이 세명이나 추가 되어 있는걸 알수가 있어요

이 사람들은 어떤 에피소드를 가지고 올런지..^^

 

 

 

 

오늘도 친구들의 사랑고백을 도와주는 고도마 클럽에 문제가 생기고

 

빈나의 타로 카드로 점을 보다가 점괴가 나쁘게 나와서 아이들 모두 멘붕에 빠지게 된 아이들,,,

그러다 아빠의 마술학원에 새로운 수강생으로 지수란 친구가 들어오게 되용

또다시 의뢰인의 연애고백을 도와주게 된 고도마 친구들은 검은 망토를 입은 누군가에 의해

다시한번 더 실패를 하게 되고

코인맨 아저씨를 만나게 된다 .

코인맨 아저씨는 공포와 스릴을 전하는 마법사로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니며 얻은 영감으로 독특한 무대를 만드는 사람이예용

그러고 얼마뒤 학교에서는 귀신소동이 일어나고

그 귀신소동에서 지수가 연결되어 버렸어요.

 

 

하라와 친구들은 학교에서 나오는 귀신소동이 고도마클럽때문이라는 소문이 돌고 영감독의 도움으로

유튜브에서 나오는 데블스매직을 보게 되는데요^^

귀신소동이 바로 누군가가 만든 마법이라는걸 알게 되고

범인 잡기에 돌입하게 되요^^

많은 실행착오 끝에 마술쇼를 벌인 친구들은 범인을 잡게 되고요^^

그로 인해 매직키를 얻게 되요^^

매직키가 뭘까용?? 스포스포 안돼요^^ 안갈키줄끄양

 

ㅋㅋㅋㅋㅋㅋㅋ

 

 

 

코인맨 아저씨의 공포 공연이 끝나게 되고

지수의 언니인 루시를 만나게 되고

매직키를 얻은 친구들은 매직카드를 얻으라는 미션을 받게 되요^^

 

 

 

매직 카드를 찾으러 떠나는 친구들의 마지막 모습을 끝으로 책은 끝이 나는데요

왠지 매직카드를 얻으러 떠나는 아이들 모습에 삼권이 또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