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듀오랩 이중언어 포켓북 시리즈 1~5 세트 - 전5권 ㅣ 듀오랩 이중언어 포켓북 시리즈
맥스밀리언북하우스 편집부 지음 / 맥스밀리언북하우스 / 2025년 7월
평점 :

한글과 영어 명언과 관용어 표현을 배울 수 있는 <듀오랩 이중언어 포켓북 시리즈> 책을 만나보았어요.
제가 만난 듀오랩 이중언어 포켓북 시리즈 2권은 명언 속 이야기와 관용어 속 이야기에요. 한글과 영어표현으로 읽을 수 있는 책으로, 자연스럽게 두 언어를 비교하며 읽을 수 있어요.


소크라테스, 플라톤, 아인슈타인, 등 철학자, 과학자, 지도자 등 짧은 이야기 속에서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책이에요. 단순한 명언 글귀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이 명언이 어떤 상황과 생각을 통해 나온 것인지 이해할 수도 있어 깊이 있게 느껴졌고, 그만큼 더 오래 기억될 것 같아요.
초등아이는 한글로 먼저 읽고 영어로 다시 읽어 보았고, 중학교 첫째 아이는 영어로 먼저 읽은 후에 한글로 의미를 확인하며 책을 익혔어요. 아이들 수준에 맞게 읽는 방법을 달리할 수 있어 부담없이 영어책을 읽을 수 있었어요.

중학생 아이의 영어 문법책에서 관용어 표현, 속담이 나오는데, 듀오랩 이중언어 관용어편 책을 통해 이야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관용어 표현을 익힐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단순히 교과서 문장만 보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것 같아요. 딱딱하게 느껴지는 영어 관용어 표현과 명언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 명언집 같지 않아 아이들이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이중언어 책이에요. 저도 아이와 같이 재미있게 읽으며, 지혜로운 명언과 관용어 영어표현을 익힐 수 있어 재미있게 읽고 있답니다.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엄마표영어, 초등영어 이중언어 듀오랩 포켓북! 정말 적극 추천드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