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노우캣의 내가 운전요정이다
스노우캣(권윤주)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9년 3월
평점 :

<스노우캣의 내가 운전을 한다>에 이어서 2탄으로 돌아온 리얼공감 운전툰 <스노우캣의 내가 운전요정이다>. 초보 운전이었던 스노우캣이 어느덧 운전에 익숙해져서 초보운전 딱지를 떼고 본격 운전을 하는 내용이다. 1탄을 너무 공감하며 읽었어서 2탄이 읽고 싶어서 발매되자마자 바로 신청했다!

스노우캣이 드디어 초보운전 딱지를 떼다!ㅋㅋㅋ 운전에 미숙했던 스노우캣이 얼마나 성장했을지 궁금해 하며 책을 펼쳤다.

주차할 때마다 진땀을 빼던 스노우캣이 주차요정이 되어 감으로 평행주차를 해내는 모습에 역시 주차는 감이지 싶었다. 끝없는 연습으로 주차요정으로 성장한 스노우캣. 칼주차하는 방법 어렵지 않다!

운전을 하다보면 생기는 사고직전의 상황들..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 돌아오다라는 제목으로 실렸는데 정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각지대 이야기...! 나도 운전 시작한지 1년 넘었지만 몰랐던 숄더 체크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

숄더 체크 뿐만아니라 운전을 잘모르는 사람들이 잘 모를수 있는 횡단보도에 멈췄을때의 대처. 나도 잘 몰랐었는데, 후진하기 보다는 그냥 얼음인 상태로 있는 게 좋다고...! 이렇게 몰랐던 운전 꿀팁이 실려있다. 스노우캣 팬 뿐만아니라 운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들이 가볍게 읽기 좋은 웹툰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