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국사과 세트 + 쎈수학 3-2 - 전4권 - 국어,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품절


 

이미지로 개념잡는 우공비 세트가 나온지도 몇년...

큰 딸냄이 만나보고.. 꼬맹이는 입학한 이후.. 쭈욱 만나고 있네요..

우공비 4권세트가 조금 모자란 감이 있어서..

늘 수학을 추가 구매했는데... 1학기 부터는 쎈수학과 국사과 세트가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중이랍니다..^^

이번에도 만나는 초등 문제서 3-2 는 우공비 세트의 부록덕분에

더 풍부하기만 합니다..

늘어놓으니 더욱 가득한 우공비세트..ㅎㅎ

늘 누나가 차지해 버리는 우공비 공부달력도 눈에 띄고..

과목별 단원평가와 계산 비법책이 부록으로 들어있는 알찬 구성입니다..


우공비 초등은 개념도 이미지로 탄탄하지만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도록

서술형까지 잘 정리해 들어간 문제들이 돋보인답니다..

두께도 적당..ㅎㅎ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을 뽐내죠..



 

세단계 구성.. 요기에 단원평가까지 잘 정리되어 있는 쎈수학..

응용도전하기 까지 잘 공부하면.. 학교 시험은 물론..

응용, 심화도 조금씩 만나볼 수 있답니다.



개념 정리 잘 되어있는.. 국어.

교과서의 내용이 정확히 잘 들어가 있는게 특징.

교과 지문에 대한 정리가 이미지와 주요그림을 통해 정리해주어 한번더 확인하고..

연결된 문제로 바로바로 지문이해를 한다는.. ^^



 

이미지 개념학습이 가장 눈에 띄는 눈에쏙.. 사회..

개념이 어려운만큼 이미지를 통한 정리와 문제 풀이가 큰 도움이 된다는...

노란색 표시를 통해 암기할 부분이 더 눈에 띄는게 좋아요.



 

자료 정확.. 사진풍부한 과학..

실험과정의 정리가 이미지로 되어 있는게 아들냄의 맘에 쏙..

과학의 용어및 도구들을 낱말 풀이 해주어 엄마가

도움을 따로 줄 필요 없이 요 한권으로 끝..




 

 

수학의 기초를 잡아주는 알찬 부록1.

우공비 계산비법책

학습계획표에 따라 매일 몇장씩 풀다보면.. 계산 오류는 걱정안해도 되죠..ㅎㅎ




 

 

 

 

 

학교시험을 무적으로 만들어주는 단원평가..

알찬부록2 랍니다..ㅎㅎ

단원평가 문제서를 따로 구매하는 분들도 많은데..

요렇게 세트에서 잘 보완해주고 있어요.

울 꼬맹이 학교는 단원평가만 보기때문에 더 맘에 쏙.



마지막.. 누나의 사랑.. 우공비 공부달력..

스티커로 꾸미면서.. 공부하는 습관도 키우고..

스케줄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공부달력.

정리하는걸 귀찮아하는 아들냄보다 고학년 딸냄이 더 잘 사용하지만

사용법은 확실히 누나를 통해 익히고 있는 공부달력의 활용은

아이들 공부 습관에 큰 도움이 되요..

이번학기도 우공비+ 쎈수학 세트로 2학기 초등 공부 준비 완료네요..ㅎㅎ

알찬 만남.. 이제 조금씩.. 열공입니다!

-저는 이 포스팅을 출판사 좋은책 신사고로 부터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