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이봄 출판사에서 100인의 여자 공감단을 뽑았답니다

 

여자라면.. 이건 정말.. 당신의 이야기!!!

 100명의 공감단 중 나의 번호는.... no.068 이네요..^^

인증카드까지 와서 가슴이 두근두근..

http://blog.naver.com/han3995/50163653141

 

얼마전엔.. 이벤트가 열려서.. 센스 있는 여자가 지녀야 할 3종 세트!!!! 

 중에서 포스트잇과 손거울을 만나봤는데.. ^^
제 가방 한 자리.. 쏘옥.. 자주 보는 아이템이 되었죠..
 
이번엔.. 이쁜 틴케이스와 수짱 캐릭터 모양을 만났답니다.   
 
수짱은..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의 주인공이고..
제가 만나본 내가 정말 원하는 건 뭐지? 의 주인공의  친구인 듯 해요..
 

정말.. 몇번이고 공감한 다음 여러번 다시 읽게 되는 내가 정말 원하는건 뭐지?

위에 올려두니 .. 캐릭터..넘 귀엽네요.. ^^

 

 
외로운, 또는 고민이 있는, 또는 반짝거리는 어떤 날..
읽고 싶어지곤 하는..
 
커피한잔과 친구를 저절로 떠올리게 되는..
 
너와 나를 꼭 닮은 마스다 미리의 공감 만화 3종 !
 
은.. 요 책 들이에요.. ^^
 

 

 

마스다 미리 틴케이스와 만화책에 등장하는 수짱 캐릭터 모형은..

요렇게 이뼈요.. 틴케이스 속에 쏘옥.. ㅎㅎ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고민하는 수짱의 틴케이스는..

미스인 친구들이 보면 빼앗기기 딱 좋은 귀여운 아이템이네요..

 

포스트 잇을 넣거나, 거울.. 립스틱.. 작은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넣기에 딱 좋아요..

 

사실.. 딸냄이 탐을 내고 있기에 불안합니다..ㅋㅋ

 

 

직원분들이 손수.. 손작업을 통해 완성된

 

요 열심히 운동하는 수짱과..

 옷 개는 수짱은..

 

피아노 위에 살며시 올려 보았어요.. ^^

 

생활에 지치거나.. 화가 나거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을때..

제가 찾는게 피아노거든요. 

삶의 위로가 되는 수짱과 피아노..

 

왠지.. 요 피아노 위의 수짱들.. 딱 어울리지 않나요?

 

피아노를 치는 내내.. 함께 해준 수짱.. 친구가 된 느낌입니다.



이제.. 제 책상 위..

마지막으로 수짱이 편히 자리잡은 곳은

요.. 연필꽂이에요..

 

너무나 어울리는 느낌..ㅋㅋ

 

책을 읽는 내내..

옆에서 영차 영차..응원해 주면서 삶을 열심히 살라고 하는  생각이 들어요.. ^^

 

눈을 올리면 보이는 수짱..

넘 귀엽죠? 


 

여자들이라면..

읽고나면 아무말 없이 고개를 끄덕이면서 공감하게 되는 마스다 미리의 책..

그 주인공 수짱과 친구가 된 요즈음입니다.. ^^

 

100인의 여성공감..

그리고 그렇지 않은 모든 여성의 공감을 끌어낼..

수짱의 이야기..

만나보면 좋을 -왠지 맘이 들뜨는 봄이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