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공부를 하다보니..

아이가 약한 부분과 강한 부분이 확실히 차이가 나더군요..

문제집을 사자니.. 필요없는 단원땜시 아깝기도 하고..

 

그런 엄마의 속을 확 뚫어주는 교재..

단원별 일파만파 해법수학이 천재에서 나왔네요..

http://book.chunjae.co.kr/

 

 

각 단원별 구입이 가능한게 특징이지만

이번엔 시리즈전체를 세트로 만나보기로.. ^^

 

교재를 세트로 만나보니.. 허걱.. 크기가.. 남다릅니다.ㅎ.ㅎ

각 단원이 탄탄히 들어간 교재인지라.. 아무래도 일반 개념서와 비교하니

몇배의 크기와 무게를 자랑하네요..

 

 

울 꼬맹이는 예습교재를 스토리 텔링으로 사용하던 중이니..

연산의 마무리를 위해 3단원을 먼저 풀어봤어요..

 

참.. 세트 교재의 선물로.. 카드놀이북이 들어있어서 아이가 참 좋아했다는..ㅋㅋ

 

 

 

일단.. 내용구성을 보니.. 천재에 요렇게 소개되어 있네요..

울 아들이 사랑하는 만화가 상당히 많이..

그리고 자세히 분포해서 공부에 도움을 주고 있었어요.

 

 

ㆍ만화로 미리보기 - 한단원의 학습 내용을 미리 재미있게 만화로


교과서 개념 - 만화로 교과서 개념을 훑어본 후, 개념 속 문제와 문제 속 개념으로 학습합니다.


집중 문제 연습 1. 기초연습 2. 실력 연습 3. 문장제 연습을 통해 교과서 개념을 완벽하게 익힙니다.


마누리 평가 - 교과서 개념을 완전히 익혔는지 평가합니다.


단원 성취도 평가 - 단원의 모든 교과서 개념을 공부한 후 완벽하게 알고 있는지 평가합니다.

 

 

단원개념부터 만화로 휘리릭 읽어나가던 아들냄..

잠깐 엄마가 한눈을 판 사이..

사진 찍을 시간도 없이, 어느새 문제를 푸는 부분까지 넘어갔네요.

 

만화로 개념을 미리보고, 문제로 개념을 연습하곤

집중연습문제로 들어간 아들냄..

집중문제 연습을 보니, 3단계로 나뉘어 있어요.

각 단계에는 또 만화로 한번씩 교과서 개념을 또 잡아주고요!


 

 

집중 연습 1, 2는 기초와 실력연습.

위에서 4컷 만화로 잡은 후

6문제 전후로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아들냄 상당히 재밌게 휙휙 풀어가네요.

 



마무리 평가는 시간 제한 20분이 있어요.

앞에서 만화만 너무 많이 봤나.. 걱정할 필요 없게 거의 틀리는 문제 없이

잘 풀어주더라구요.. ^^

이래서 만화로 파고들고 파헤친다는 제목이 붙었던 거란거!!

 

각 차시별로 개념을 학습하고, 집중문제를 연습하고,

잘 틀리는 문제도 보고, 창의 사고력 문제도 풀고..

특별히 사랑하는 만화도 보고..ㅎㅎ

울 꼬맹이에게 일파만파는 입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게 하는

재미난 문제집이네요.

 

연산이 강한 편이지만 도형이 약한 아들냄에게

다음엔 도형단원만 뽑아서 학년을 넘나들면서 사서 풀려봐야겠어요..!!

 

 

일파만파의 자세한 소개는  요걸 참고하셔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